닥터피엘. 샤워기헤드, 세면대 필터, 주방용, 샤워기 호스, 변기세정제 종합 500만개 판매 돌파
닥터피엘. 샤워기헤드, 세면대 필터, 주방용, 샤워기 호스, 변기세정제 종합 500만개 판매 돌파
  • 김백
  • 승인 2020.06.2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최근 욕실용품을 중심으로한 샤워 필터. 주방용 필터, 세면대 필터 시장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렇듯 커가는 녹물제거필터 시장에서도 닥터피엘은 독보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 닥터피엘은 슈돌 건후 샤워기, 나은이 샤워기로 불리며 샤워기헤드 교체 시장에서 네이버 베스트 인기상품 100 샤워기 영역에서 1위, 실시간 검색어 1위. 500만개 판매량 돌파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지상파 광고까지 진행하며 브랜드를 키워가고 있다. 최근에는 샤워기 필터를 넘어 변기 자동 세정제 살균기 퓨어팟, 샤워호스인 닥터피엘 에코 샤워기 호스까지 런칭을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한국형 다이슨으로 떠오르고 있는 닥터피엘. 닥터피엘의 인기의 이유는 무엇인가?

강력한 혁신을 주도하는 기술력.

여러 욕실용품들과 닥터피엘의 큰 차이점은 기술력이다. 일반적 필터 샤워기의 경우 녹물, 불순물만 제거를 할 수 있는데 반해 닥터피엘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CF필터를 통해 녹물, 불순물 뿐만 아니라 수돗물 속 화학성분인 잔류염소와, 중금속 및 냄새까지 제거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의 자동 변기 살균기인 퓨어팟, 에코 호스는 기존 시장을 새롭게 정립하는 새로운 형태의 아이템이다.

탁월한 마케팅 능력

한번쯤은 누구나 라디오에서 닥터피엘 송을 들어봤을 것이다. 디지털에서도, TV에서도, 라디오에서도 닥터피엘은 언제나 우리 주위에 있는 것처럼 밀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는 닥터피엘의 회사인 와이즈플래닛의 탁월한 마케팅 능력에 기인한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시장, 변기세정제, 샤워기 호스 시장의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영역의 1위를 차지할 정도의 압도적 마케팅 능력을 자랑한다.

경제성까지 잡은 아이템

닥터피엘 브랜드의 아이템들은 탁월한 만족도와 기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부담을 느끼는 가격대가 거의 없다. 이는 닥터피엘의 전략적 방향이 일반적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한 ‘가성비’에 중심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닥터피엘은 동일한 수준의 타 제품 대비하여 훨씬 높은 경제성을 보유하고 있다.

2020년 국민 리빙 용품으로 거듭나고 있는 닥터피엘 브랜드. 최근에는 칫솔살균기와 정수기, 손소독제 영역까지 범위를 확장하며 혁신 리빙브랜드로 공격적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