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 고객만족 사후케어 및 방문 고객에 다양한 혜택 증정
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 고객만족 사후케어 및 방문 고객에 다양한 혜택 증정
  • 김백
  • 승인 2020.07.2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2020년 올해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펫제이가 창립 11주년과 이번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강아지분양 부문 수상을 통해 사업의 투명성과 고객 높은 신뢰도를 증명한 펫제이는 강남을 비롯한 서울 전 지역과 일산, 김포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에 강아지분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펫제이는 자사가 운용 중인 애견건강케어팀을 통해서 분양 전 강아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이와 함께 펫제이는 분양 후에도 사후관리팀을 통해 반려동물이 입양된 가정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펫제이는 ‘애프터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전담훈련사와 수의사, 분양전문상담사를 통해 반려인의 고민이나 문의사항 등에 대해 면밀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훈련사의 무료 교육 역시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펫제이는 전문적인 시스템에 힘입어 일일 방문자가 100여명이 육박하고, 브랜드에 대한 평가 글이 5천여개가 넘는다. 또한 분양후기는 25,000여 건에 달하는 등의 기록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펫제이는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어 견종들 중 대표 천사견으로 많은 사랑받아온 말티즈, 작고 똑똑하며 영리한 토이푸들, 작고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분양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펫제이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