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니엘헤니’, 10일 현대홈쇼핑 더뉴트리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배우 ‘다니엘헤니’, 10일 현대홈쇼핑 더뉴트리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8.0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메코이
▲ 사진제공=㈜메코이

[뉴스렙] 배우 ‘다니엘헤니’가 오는 10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는 더뉴트리밀 4차 판매 방송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철저한 자기 관리와 건강미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다니엘헤니는 6월 첫 출시한 더뉴트리밀 의 모델이자 상품 기획에도 직접 참여하면서 제품에 대한 애착이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고루 채우고, 건강한 습관을 제시하는 더뉴트리밀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출시 이후 바쁜 가족의 ‘끼니’를 걱정하는 40~50대 주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더뉴트리밀은 최근 JTBC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의 출연진들이 체중 조절을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 즐겨 먹으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소비자들에게도 ‘위대한 배태랑 선식’이라는 타이틀로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더뉴트리밀 관계자는 “우리 제품은 과거 홈쇼핑 방송 5회 만에 147만 팩 이상 판매와 연속 매진행렬로 인기를 끈 ‘욕망뉴트리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 구매자들에게 꾸준한 설문조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영양소와 기능성 원료를 강화했다.”며 “10일 밤 11시 50분에 예정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건강미의 대명사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 더뉴트리밀을 많은 분께 선보일 수 있어서 영광이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