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콕콕' 공짜폰 및 아이폰11 가격 할인 성지 좌표 공개
'스마트콕콕' 공짜폰 및 아이폰11 가격 할인 성지 좌표 공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8.1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12 4G 모델은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아이폰12 4G에 대한 주요 스펙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디자인은 5G 모델과 비슷할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800달러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애플은 아이폰12 5G 시리즈를 9월에 공개하고 10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전망이다. 

애플은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알려진 아이폰SE2가 출시 이후 가성비 모델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8과 동일한 4.7인치 화면크기, 홈버튼 디자인, 후면 1200만 싱글카메라를 장착하고 3GB  RAM, 아이폰11에 사용되는 A13 바이오닉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성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64GB, 128GB, 256GB 3가지 저장용량과 블랙, 화이트, 프로덕트 레드의 색상으로 라인업되고 53만9천원이라는 애플 모델 기준으로 저렴한 출고가로 출시되었다. 신구세대의 조화를 잘 이루었다는 평가과 함께 애플 마니아들의 꾸준한 지지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시세 정보 공유 카페 ‘스마트콕콕’에서는 다양한 모델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휴대폰 성지의 좌표를 공개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카페에서는 아이폰SE2 가격 공짜폰으로 진행중인 판매처 정보가 공개된 상황이며 좀처럼 가격 할인이 이어 지지 않았던 아이폰11 또한 30만원대로 최저가로 진행 중인 좌표도 공유되었다. 

이 외에도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하며 5G 모델중 가장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갤럭시S20은 1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의 정보 또한 게시되었으며 갤럭시노트20 출시로 가격이 대폭 하락한 갤럭시노트10은 10만원대로 진행중인 성지 좌표가 알려졌다. 

해당 관계자는 "아이폰12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아이폰SE 2세대, 아이폰11 등 기존 애플 모델들의 가격이 더욱 좋아졌다. 이로 인해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통신 시장이 활성화 분위기를 띄고 있으며 이와 함께 스마트폰을 최저가로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핸드폰 성지 좌표로 이어지고 있다. 방문하기 전에는 반드시 스마트폰 시세표 보는법과 구입 절차를 미리 확인 하고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한다. 추가로 인터넷 가입시 최대 46만원 현금 시은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폰 성지 및 휴대폰 시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콕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