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평촌범계지점, 성민원에 무료급식 기금 500만원 전달
KB국민은행 평촌범계지점, 성민원에 무료급식 기금 500만원 전달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9.05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뉴스와이어)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은 8월 11일 KB국민은행 평촌범계지점(지점장 정민수)으로부터 지역 어르신 및 저소득가정 청소년 무료급식 사업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4일 밝혔다.

KB국민은행 평촌범계지점은 성민원을 통해 어르신들과 청소년들에게 9년째 꾸준히 무료급식 지원 및 교육 지원을 하고 있다.

매년 진행한 후원금 전달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생략했다.

이번 후원금은 성민원이 운영하는 성민무료급식센터(군포제일교회 복지센터 2층)를 통해 지역 내 어르신 및 청소년 무료급식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특히 강화된 사회적거리두기로 무료급식 사업 운영이 어려운 만큼 급식 제공이 아닌 식료품 키트 지원으로 사업을 변경해 진행할 예정이다.

성민원 이사장 권태진 목사는 “매년 성민원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주신 KB국민은행 평촌범계지점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데 뜻깊게 사용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민무료급식센터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과 어르신을 위해 정부지원금 없이 100% 후원금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10만여 이상의 끼니를 제공했다.

성민원 개요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됐다.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을 실천하며,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섬김, 나눔으로 좋은 환경을 만들어간다.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4차원의 복지를 지향해 영육이 행복한 복지 패러다임을 선도한다.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 종교와 빈부, 인종을 초월해 세계 속에 희망을 심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출처:성민원
언론연락처: 성민원 기획홍보팀 서다은 031-397-205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성민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