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원정대 아이폰11,SE2등 아이폰 시리즈 가정의달 맞이 행사진행
핸드폰원정대 아이폰11,SE2등 아이폰 시리즈 가정의달 맞이 행사진행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9.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언팩행사에 선보인 신제품들이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이미 8월에 출시된 갤럭시노트20은 사전예약으로 많은 소비자들을 확보하였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Z폴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미 많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전예약을 앞두고, 기계값 지원 및 사은품 지원등으로 화제거리가 되고 있으며, 이미 재고 확보를 위해 많은 판매처에서 가격 경쟁을 진행하고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은 파격할인 및 50%할인등 속임수 할인이나, 지원금을 주기로 했던 금액을 받지 못하거나, 판매처가 없어져버리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구매전 확인은 필수가 되어버린 상황이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들이 생성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유통에서 진행되는 마진들을 과정없이 판매하니, 저렴하게 판매할 수 밖에 없는 온라인구매를 선호하고 있다.

신뢰도와, 가격이 확실한 온라인의 경우는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없다는 단점과 가격비교가 쉽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최근 휴대폰 가격을 지역별로, 저렴하게 확인할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화제가 되었다.

네이버 카페 핸드폰원정대에서는 11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며, 매일 올라오는 휴대폰의 가격이 적힌 시세표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파격할인을 하며, 회원수가 금성장하며 카페가 접속되지 않는 경우가 생기기도 했다. 이번 9월에도 온가족 명절, 추석 일정이 예정되어 있어 다시 한번 파격적인 할인을 시행한다. 할인 단말기로는 10대,20대 가장많인 선호하는 제품 위주로 진행하며 해당 모델들은 다음과 같다. 아이폰 시리즈의 경우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SE2, 아이폰XR, 아이폰X 모델이며 모두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0원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 아이폰11과 아이폰XS의 경우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시리즈 역시도 할인을 진행하는데, 갤럭시S10 5G과 갤럭시A시리즈 전부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갤럭시S20과 갤럭시노트10의 경우 최소10만원부터 최대 3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할인은 할인율로 따지면 90%가 넘어섰으며 일부 단말기는 100%할인에 나선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할인 내용은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