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다이렉트, 전화상담 자동차보험 가입 단점 보완한 원클릭ㆍ원스톱 서비스 제공
치타다이렉트, 전화상담 자동차보험 가입 단점 보완한 원클릭ㆍ원스톱 서비스 제공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11.11 09: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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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렙]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12월말 기준 대한민국 자동차 등록대수 2367만 7366대로 집계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자동차 평균 보유기간은 11.5년으로 우리나라 국민 2.19명당 자동차 1대를 11.5년 동안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그에 반하여 자동차보험은 1년에 한번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 하는 책임 보험으로 매번 갱신 시마다 자동차보험 재가입을 위해 보험사별로 보험료 견적을 직접 산출 해야 한다.

차를 처음 구매하거나 1년에 한번뿐인 자동차 보험은 정확한 정보 없이 가입, 재갱신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보험사별 비교견적 산출이 복잡하고 번거로움에 대부분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자는 85%가 전화상담을 통하여 보험료를 비교견적 의뢰하고 가입하는 결과로 나와 있다.

치타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예측 사이트를 개발하여 고객이 직접 보험사별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하여 즉시 가입이 안내되는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개인정보에 민감한 고객들이 정보인증 없이 보험료를 산출할 수 있는 시스템 사용에 있어서 신차구매 및 중고차 변경 등 일년 내내 자동차보험료 비교 예측이 가능한 사이트 이용에 많은 관심을 가지며 애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치타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산출 사이트는 정보인증 없이 자동차보험료 조회가 가능하며 국내 손해보험사의 보험료 산출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또한 온라인, 다이렉트 연동이 가능하여 견적산출부터 즉시 가입까지 원클릭 원스톱으로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자 위주의 최대한 간편하고 유용한 정보가 빠르게 노출되며 보험사별 긴급 출동 및 사고 접수 안내까지 상세하게 보여주고 있어 자동차보험에 관련 된 시작부터 끝까지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하여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대한민국 자동차 소유주들에게는 희소식으로 앞으로 자동차 보험 시장에 새로운 영향력을 행사 할 것으로 관계자는 보고 있다.

치타다이렉트 원스톱 자동차 보험료 견적 비교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치타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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