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가구단지 리퍼브가구 전문점 ‘세계로가구’, 리클라이너쇼파 공장도매 특가 판매
평택가구단지 리퍼브가구 전문점 ‘세계로가구’, 리클라이너쇼파 공장도매 특가 판매
  • 김영호
  • 승인 2020.11.2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천안, 수원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가구단지 리퍼브가구 전문점 ‘세계로가구’에서 오픈 20주년과 TV프로그램 ‘서민갑부’에 출연한 기념으로 리클라이너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공장도매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로가구’는 국내에서 가장 큰 단일 규모 매장으로 총 6천평의 부지를 갖고 있어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 다양한 가구스타일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직접 제품들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곳으로 대리점과 백화점 같은 곳들에도 유통, 도소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매장 내에서 도매가격으로 제품들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최다 보유점으로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으며 가성비좋은 상품들 구매가 가능하다.

구역마다 쇼룸 형식으로 나눠져 있어 입주 및 신혼혼수가구를 구매할 때에 참고되는 인테리어 구성들과 저렴한 가격,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선택이 가능할 것.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꼼꼼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다. 이번 행사도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되니 참고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