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젠-아카나코리아, 새해 맞이 기부 후원…‘행동하는 동물사랑’ 측에 반려동물식품 1톤 전달
오리젠-아카나코리아, 새해 맞이 기부 후원…‘행동하는 동물사랑’ 측에 반려동물식품 1톤 전달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1.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원실업(주)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또 한 번의 기부 선행을 실천했다.

두원실업(주)는 지난해 11월 유기동물 중 대형견 보호를 맡고 있는 ‘구산동 대형견 쉼터’에 약 1톤의 반려동물식품을 기부하는 등 운영적인 측면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나선 바 있다.

올해에는 유기동물 보호소 ‘행동하는 동물사랑’ 측에 약 1톤의 반려동물식품을 전달하여 따뜻한 선행을 베풀었다.

두원실업(주)는 캐나다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브랜드 오리젠과 아카나를 소개하고 있으며 매년 몇 차례씩 유기동물 보호소에 반려인들에게 일명 ‘금사료’라고 불리는 자사 제품들을 후원하고 있다.

지속적인 후원 행보가 관심을 받는 이유는 자사의 반려동물식품이 좋은 성분을 넣었으며 해당 제료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두원실업(주) 측은 “자사는 반려동물과 유기동물이 좋은 먹거리를 먹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신축년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을 하게 되어 뜻깊은 마음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선행을 선보여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원실업(주)는 오리젠과 아카나를 국내에 소개하는 브랜드로 매년 기부 후원을 실천해 소비자들에게 탄탄한 입지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