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착한차가) |
차가버섯 전문 브랜드 착한차가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착한차가는 러시아산 최고 등급 차가버섯을 활용하여 일반분말, 추출분말, 액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포토후기 이벤트는 매월 진행되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심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현재 홈페이지에 공개된 후기는 대략 700건으로 하루차가를 처음 접한 고객의 소감, 재구매를 한 이유 등 생생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하루차가 미니를 구매한 고객은 "색은 커피 같은데 맛은 전혀쓰지 않고 마시기 너무 좋아요"라는 후기를 남겼고, 하루차가 액기스를 구매한 고객은 "이렇게 좋은걸 왜 진작 못사드렸나 후회 돼요. 건강하실때 챙겨드릴 걸…너무 늦은 것 같지만 아빠가 꾸준히 드시고 완쾌하시길 빌어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하루차가를 구매한 고객은 "차가버섯이 항암효과에 좋다고 하여 부모님 선물 드리려고 구매 했습니다. 여러군데 검색해서 비교해 봤을때 여기가 제일 좋아보여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바로 결제했습니다. 뜯어서 바로 타 먹을 수 있어 사무실 같은 곳에서 편하게 드실 수 있다고 매우 만족해 하십니다. 그리고 맛도 나쁘지 않고 커피 대신 마시는 거라 건강에도 많이 좋을 거 같습니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한편, 착한차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택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효도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착한차가 액기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액기스와 일반분말 또는 추출분말로 구성된 패키지도 약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고급형으로 액기스와 선 차가분골드 또는 차가버섯 원물로 구성된 패키지도 기존 가격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4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착한차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항공권(1명), 외식상품권(3명), 영화예매권(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뉴스렙=현승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