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강소기업 ‘마이다스아이티’의 이색적인 복지문화 소개
글로벌 강소기업 ‘마이다스아이티’의 이색적인 복지문화 소개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8.1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신의 건강은 삶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는 데 매우 중요하다. 마이다스아이티(대표이사 이형우)는 구성원들이 성과를 통해 성공경험을 하고, 지속적으로 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위한 특화된 복지제도를 설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마이다스아이티 판교 본사 건물 2층에는 각종 운동기구들이 구비되어 있는 헬스장이 있다. 런닝머신, 올인원스미스머신, 로잉머신, 건형스쿼트, 일립티컬 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들이 마련돼 있다. 

헬스장 가장 안쪽에는 샤워실도 구비되어 있는데, 격렬한 운동 후 편하게 샤워를 하고 말끔한 모습으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구성원들은 오전 9시 업무가 시작되기 전, 점심시간인 낮 12시 30분~1시 40분, 퇴근시간인 저녁 6시 이후에 헬스장을 사용할 수 있다. 

헬스장 안에 있는 기구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올해 하반기부터는 헬스동호회도 활성화되고 있다. 

헬스동호회 소속 구성원은 저렴한 비용으로 매주 2회씩 보디빌딩 국가대표 헬스 트레이너로부터 PT를 받을 수 있다. 생활체육지도사, 스포츠 건강트레이너, 스포츠 마사지 등의 자격을 보유한 전문가라 스트레칭, 마사지법 등으로 체형교정과 통증완화를 돕는다. 

마이다스아이티는 구성원들이 건강한 신체를 통해 건강한 정신을 세우고, 세상에 유의미한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건강을 돕는 프로그램과 방법들을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다스아이티 복지제도에 대한 문의는 행복문화실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