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리페어(현 잡스리페어) 의정부점 “배터리고장, 숙련된 기술로 해결”
아이폰리페어(현 잡스리페어) 의정부점 “배터리고장, 숙련된 기술로 해결”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9.01.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잡스리페어
사진=잡스리페어

 

일체형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는 아이폰의 경우, 일반적으로 배터리 문제가 터지면 해결이 간단하지가 않다. 보통 아이폰 배터리 수명은 2년 정도이고, 사용량에 따라 짧게는 1년에서 길게는 4년까지 차이가 있다. 많이 사용하면 그만큼 교체 주기가 빨라지며 화면을 밝고 자주 쓰게 되면 사용량이 많아질 수밖에 없다. 

날씨가 추워지게 되면, 배터리 성능이 떨어지게 되는데 휴대폰 사용 용량이 많은 경우, 배터리가 5-10% 남았을 때 갑자기 꺼지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한다. 특히 아이폰은 수리기술이 까다로울 뿐만 아니라 미세한 부품을 수리하는 도중 다른 고장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기기 수리 때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전문 리페어점을 찾아야 한다.

아이폰리페어(현 잡스리페어)는 배터리 고장 수리 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성업 중이며 숙련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리페어(현 잡스리페어) 부천점과 평택점은 아이폰 파손이나 침수 사고로 인한 고장뿐만 아니라 배터리 방전과 충전 결함에 대한 수리 경험이 풍부하다.

안산점과 안양점에서는 기기 터치에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숙련된 기술을 축적해 수리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일산점에서는 가품과 정품을 육안으로 식별하기 힘들지만 해당업체에서는 정직한 부품 교체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자 노력하고 있다.

구리점에서는 신제품 아이폰 신모델인 XS, XSMAS, XR수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 전 기종의 중고폰도 특별 단가로 매입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태블릿 PC 수리도 진행하면서 점차 전문성을 확장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연중무휴로 공휴일, 주말에도 수리가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