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프랜드,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한 기부 동참
렌탈프랜드,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한 기부 동참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9.04.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렌탈프랜드
사진=렌탈프랜드

 

지난 4일 강원도 인제군에서 시작해 속초시, 강릉시와 동해시 지역에 잇따라 발생한 큰 산불 사고로 인해 1명이 숨지고 10명이 부상하는 피해를 입었다. 또한 인근에 거주한 4000여명이 대피 했으며, 530ha에 달하는 산림과 주택과 시설물 총 916곳이 전소되는 피해가 발생했다. 

㈜렌탈프랜드는 국내 렌탈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강원도에 발생한 산불피해와 그로 인해 여러 단체 및 기업과 공인들이 기부금 및 구호물품 및 주택 복구 지원 등에 힘쓰고 있는 시점, 이와 같은 선행에 함께 힘을 보태기로 했다. 렌탈프랜드와 렌탈프랜드 우수 공식 인증점 렌탈플레이스, 삼원렌탈, 더드림렌탈, 렌탈클래스, 이편한렌탈, 싸군렌탈 등에서 제품을 렌탈해 설치를 하면 설치건당 1만원씩 적립해 기부하기로 한 것이다.

렌탈프랜드 김기문 대표는 “우리 기업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 한 분, 한 분의 감사한 마음까지 함께 같이 전달 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하게 됐으며, 큰 금액이 아닐 수 있지만 모두가 함께 동참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자 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피해를 입은 모든 주민분들의 상처가 조금은 아물고, 소중한 생활공간을 다시금 찾게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렌탈프랜드는 4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의 기간동안 적립한 금액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로 기부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