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어류콜라겐, 노르웨이산 야생대구만을 사용
자연지애 어류콜라겐, 노르웨이산 야생대구만을 사용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4.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의 30%이상을 차지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이에 쉽게 찾을 수 있으면서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식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콜라겐은 보통 족발, 삼겹살 등과 같은 육류에서 섭취가 가능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선 즉, 어류에서도 콜라겐 섭취가 가능하며, 육류만큼 상당히 풍부한 콜라겐이 함유되어있다.

어류에서 얻은 피쉬콜라겐에 대한 많은 오해들 중에는 대표적으로 비린 맛이 나지 않을까 하는 의문이 들게 된다.

이에 자연지애 관계자는 "150,000m 대규모 생산 시설을 갖고 있는 노르웨이 대표 해양식품 가공 회사 'Seagarden'에서 특별한 기술력으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비린 냄새가 거의 없어 누구나 먹기 좋게 만들었다.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야생 대구의 껍질에서 추출한 100% 피쉬콜라겐으로 합성원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진 = 자연지애 피쉬콜라겐
사진 = 자연지애 피쉬콜라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노르웨이산 피쉬콜라겐을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정부 공인기관의 까다로운 품질검사를 통과해 식품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가수분해를 이용한 특수가공으로 일반 육류(돈피, 돼지껍질) 콜라겐에 비하여 분자질량이 매우 작은 3000달톤 이하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다.

자연지애 피쉬콜라겐은 먹는 콜라겐으로 미세한 가루로 구성, 먹는법은 물이나 우유, 요구르트, 주스 등에 타서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 등에 뿌려먹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와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질병치료 중일 경우에는 섭취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