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 노니주스, 100일숙성에 NFC공법으로 제조
하이난 노니주스, 100일숙성에 NFC공법으로 제조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4.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하이난 섬에서 자란 노니로 100일간 숙성·발효한 '하이난 노니주스 원액'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자연지애 하이난 노니주스
사진 = 자연지애 하이난 노니주스

하이난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 지질공원이며, 섬 자체가 개발제한지역이기 때문에 깨끗한 섬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도와 같은 화산섬의 하이난은 영양이 풍부한 화산토 지질로 노니의 품질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하이난 노니주스를 100일간 숙성시켜, 목넘김이 부드러워질 뿐 아니라 깊고 부드러운 산미의 맛으로 바꿔 처음 먹는 사람도 거북함 없이 누구나 먹기 좋게 제조했다는게 자연지애 측 설명이다.

하이난 노니주스는 저온으로 수차례 착즙하는 방식인 NFC공법을 이용했으며 안전성을 위해 저온 살균공법이 적용되고 기타 첨가물은 들어가지 않는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제품의 안전과 영양에 만전을 기울인 '하이난 노니주스 원액'은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해도 되는 깨끗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 뷰티프로그램에서 남보라의 이너뷰티 주스로도 알려진 하이난 노니는 내면의 뷰티와 체력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쥬스로 소개 되었다. 방송에서 남보라는 하이난 노니주스의 향을 발사믹향 같다고 표현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