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타이어 전문점 엠소닉타이어, 각종 수입타이어 렌탈 제품 판매
구미 타이어 전문점 엠소닉타이어, 각종 수입타이어 렌탈 제품 판매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9.05.0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소닉타이어
사진=엠소닉타이어

 

차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있어 가장 편리하고 활용도 높은 이동수단이다. 이처럼 가장 대중화된 교통수단이 된 차에도 가장 중요한 부품인 타이어는 아무리 그 성능을 중요시해도 과하지 않다. 실제로 빗길 운전, 여름철 과열된 도로로 인하여 타이어가 훼손되는 경우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얼마나 더 안전하고 튼튼한 타이어를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안전성이 변하기도 한다. 이제는 단순 소모품에서 이제는 차주의 취향과 차량에 따라 타이어를 세팅하는 등 안전과 개성을 함께 잡기 위한 방법으로 타이어가 활용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외국 차량에 활용되는 수입 타이어 들의 경우 더 선호되는 특징을 보인다. 

구미에 위치한 차량 용품점 엠소닉 타이어에서는 수입 타이어와 함께 국내 금호, 한국 넥스트레벨 타이어렌탈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차량에 필요한 오일, 얼라이먼트, 진동발란스, 휠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프랜차이즈 형식의 타이어 대리점업체가 아니므로 다양한 국내 정식 메이커 타이어, 수입 타이어를 고루 구비하고 있으며, 중고 타이어, 휠제품도 함께 마련하여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엠소닉 타이어에서는 제품을 실제 확인하고 구매자의 라이프특성에 맞추어 타이어를 추천 및 당일장착이 가능하다.

경북 구미에 위치한 엠소닉타이어 관계자는 “타이어는 운전자의 안전, 이미지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미쉐린, 콘티네탈, 피넬리 같은 수입타이어에서부터 국내 금호, 한국, 넥센 타이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구미, 인동, 옥계, 김천 지역에 거주하는 운전인들에게 최첨단 고급 장비로 공급하고 싶다”고 의견을 전하였다.

덧붙여 “타이어에도 렌탈 시스템을 도입하여 여러 타이어를 골고루 활용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타이어 외에도 각종 차량용품을 소개하고 정보를 전달해주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 운전인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을 하였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