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즙 전문 올즙, 비트 효능 그대로 담은 ‘올바른 레드비트즙’ 선보여
건강즙 전문 올즙, 비트 효능 그대로 담은 ‘올바른 레드비트즙’ 선보여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5.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즙 전문 브랜드 올즙이 비트 효능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올바른 레드비트즙’을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올즙은 HACCP 인증을 취득한 올스테인레스 공정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건강즙 전문 브랜드다. 엄선한 계약 농가에서 신선한 원물을 받아 사용하기 때문에 원재료의 영양을 훼손하지 않고 건강즙을 추출한다고 평가받는 중이다. 이에 4년 연속(2016~2019)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즙 관계자는 “‘올바른 레드비트즙’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국내산 레드비트즙 98%로 구성된 제품이다. 무농약 인증은 유기합성 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화학비료는 권장량의 3분의 1 이내만 사용한 농산물에 한해 부여된다.”고 전했다.

슈퍼푸드 레드비트는 둥글고 색이 붉은 서양 채소의 일종으로 즙을 내면 진분홍빛 색깔이 나 천연색소로도 널리 활용되는 중이다. 레드비트에는 베타인과 칼슘, 비타민, 철분, 마그네슘, 엽산 등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가운데 베타인은 항산화, 암 예방, 염증 완화 등에 도움을 주며 특히 혈액을 맑게 하고 피부손상을 회복시키는 데 일조하는 성분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올즙 관계자는 “레드 비트 효능을 담은 ‘올바른 레드비트즙’은 국내산 사과농축액을 2% 넣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위생적인 파우치 포장으로 보관,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따라서 올 여름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면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찾던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며 “무농약 올바른 레드비트즙은 맛있고 간편하게 비트 효능을 체험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중이다.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 만큼 올바른 레드비트즙을 어느 때보다도 저렴하게 만나볼 기회”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온 가족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직한 건강식품을 제공한다. 가정의달 5월을 맞아 현재 홈페이지에서 올바른 양배추즙, 올바른 도라지배즙, 올바른 석류콜라겐즙, 올바른참홍삼즙 등 다양한 건강즙을 할인 판매하는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