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공정무역 유기농 건망고 LA OR 무설탕 무가당 건강 간식 문화를 위해 와디즈 런칭
캄보디아 공정무역 유기농 건망고 LA OR 무설탕 무가당 건강 간식 문화를 위해 와디즈 런칭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5.1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캄보디아 유기농 건망고 LA OR이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렛폼 와디즈에서 런칭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메콩강을 따라 조성된 양질의 토지에서 제배 된 캄보디아 망고는 그 품질에 있어서 익히 인정을 받고 있는 품종으로 LA OR은 캄보디아 망고 100%로 완성된 건망고 제품이다.

LA OR은 기존의 건망고와는 다르게 무설탕, 무첨가물을 제품의 특징에 필두로 내세우며 웰빙,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계층으로부터 큰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추가로 설탕을 더하는 것이 아닌 후숙과정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생성된 당분은 상쾌한 단맛을 가지고 있어 단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LA OR은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텐트메이커는 저개발국 및 개발도상국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지구촌 공동체의 연합을 위해 관계형 경제 가치의 달성을 지향하는 기업으로 저개발국 및 개발도상국을 기점으로 해당 지역의 노동자들에 대한 공정한 임금 지급 및 노동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LA OR 건망고 또한 지속 가능한 무역 문화을 조성하고 노동자들에게 경제적 자립의 수단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LA OR의 런칭을 앞두고 있는 텐트메이커 측은 “LA OR을 통하여서 간식은 몸에 나쁘다는 편견을 깨부수고 새로운 건강 간식 문화를 열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특히, LA OR은 캄보디아 지역사회와 협업하여 진행 되는 만큼 지역 노동자들의 장기적인 경제 자립을 돕는 공정무역 건망고다.”라고 덧붙였다.

캄보디아 건망고 LA OR은 와디즈에서 5월 27일에 런칭 예정으로 현재 와디즈에서 오픈 예정 선예약을 받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