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맛집 일곱요일 가성비 좋은 해운대 고기 쌈밥집
부산 해운대 맛집 일곱요일 가성비 좋은 해운대 고기 쌈밥집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7.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시사철 대한민국 1등 여행지로 꼽는 부산은 현대적인 느낌과 옛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으면서도 도심하고는 다른 이국적인 느낌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다.

부산에서 꼭 가봐야 할 곳들이 많지만 특히 부산의 대표 관광지 해운대는 여름을 맞아 바다를 즐기려는 이들로 북적인다.

예전 해운대 여행에선 많은 이들이 경치 감상이나 물놀이 등을 즐기는 게 다였다면 요즘 여행객들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데 오감 중 빠질 수 없는 미각을 즐기기 위해 많은 이들이 현지인들이 찾는 해운대 맛집이나 색다른 메뉴들을 찾아보곤 한다.

그중 해운대 바닷가 근처 맛집인 해운대 해변로 209번 나길에 위치한 일곱요일은 여행객들의 오감 중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곳으로 우리가 낯설지 않은 아주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의 쌈밥집으로 많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넓은 공간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단체 회식이나 가족단위, 데이트 장소로 손색없는 해운대 일곱요일은 국내산 최고급 암퇘지를 숙성고에 숙성하여 여러 가짓수의 찬들과 찌개가 함께 나와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음식을 즐기기 좋은 메뉴들과 어르신들의 입맛, 젊은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찬에 최상급의 고기를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일곱요일은 삼겹살 정식과 가브리살 정식을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또 함께 먹으면 입맛을 돋우는 여름 별미인 비빔면, 쫄면과 청국장을 추가로 따로 시킬 수 있어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한편 부산 해운대 맛집 일곱요일은 바쁜 직장인들과 바쁘게 이동하여야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바로 조리된 고기반찬, 제철 맞은 찬과 모둠 쌈, 청국장과 갓 지은 햅쌀밥이 함께 나오는 점심특선도 제공하고 있으니 점심도 든든하게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