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채팅 상담 서비스 제공
JTI 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채팅 상담 서비스 제공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8.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룸 고객서비스센터'로 언제 어디서나 상담하세요”

글로벌 담배 기업 JTI 코리아가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를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 흡연자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플룸 고객서비스센터’를 입력하고, 친구 추가 후 ‘채팅하기’를 누르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플룸 고객서비스센터’는 9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룸테크 사용방법, 충전방법, 판매지역, 플룸홈 매장 안내 등 플룸테크와 관련된 질문은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무엇보다 ‘1:1 상담하기’를 누르면 플룸테크와 관련된 보다 전문적인 내용을 상담할 수 있다. 1:1 상담하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된다. 

플룸테크는 담배잎을 태우지 않고 증기가 캡슐 속의 담뱃잎을 통과하면서 담배를 간접 가열하는 원리로, 최첨단 ‘저온 가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플룸테크는 냄새가 없어 사용자들이 주변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는 현재 서울 일부 지역의 5,000개 이상의 담배 소매점 및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