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압세척기 “무게의 차이가 품질의 차이”....널리 알릴터
고압세척기 “무게의 차이가 품질의 차이”....널리 알릴터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8.2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란즐고압세척기 한국 에어전시(대표 장병우) 고객센터에서는 “무게의 차이가 품질의 차이”를 슬로건으로 널리 알리는 중이라고 밝혔다.

김준배 실장(24년 고압세척기 수리 전문가)은 “고압세척기의 물살이 예를들어, 150바 라는 수치로는 똑같아보여도 속은 다릅니다” 라면서 “저가형 고압세척기의 경우는 가볍고 크란즐고압세척기는 무게감이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거운이유는 모터가 크고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으로 설명했다.

박찬인 과장의 TH900(상) 및 황성수 부장의 PROFI 160 TST사용설명(하) (출처=크린피아 유튜브 채널)
황성수 부장의 PROFI 160 TST사용설명(상) 및  박찬인 과장의 TH900(하)  (출처=크린피아 유튜브 채널)

 

실제 업계에서는 외벽청소, 공장청소, 육가공업체, 공사현장청소, 중장비청소, 바퀴청소, 세차장청소, 양어장청소, 수영장물때청소, 나무껍질박피, 계단청소 등등 
10년20년 오래쓰는 것은 크란즐고압세척기가 이름이 나있다.

김병수 대표(ok 파이프클린)는 “20여년째 거래해오고 있는데 아직도 처음 구매했던 것을 쓰고 있습니다”면서 “무거운 감은 있는데 그만큼 오래쓰니까 너무 좋고 오히려 가벼운 것을 주의해서 쓰는걸 보게되면 조금있다 망가져서 다시 사게될 때 꼭 크란즐 것을 구입하라고 조언해줍니다”고 사용소감을 전달했다.

각종 커뮤니티, 유튜버, 네이버까페 등에서 활동하는 청소업계의 관계자들 역시 이런 사실을 뒷받침 해주고 있다.

악어새(SBS청소의 달인 출연, 40년 청소경력)대표는 “제가 실제 모든 고압세척기에 대해서 하나씩 다 써보고 있습니다” 면서 “조금이라도 좋은 것을 업계사람들에게 추천해주기 위해서”로 상황을 전했다. 또한 “그렇게 테스트한 결과 크란즐고압세척기가 무게는 좀 무겁긴 해도 20년전 구매한 것이 지금도 쌩쌩 잘 돌아가는 바 현재로선 추천1순위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모터가 큰 이유는 자흡이 되야하는 조건을 맞추고 압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함” 이라며 “ 가볍다면 모터는 작으면서 별도로 자흡이 되는 장치를 갖추어야 하는 것”으로 “내구성은 떨어질 수 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한편 동영상 후기이벤트, 입소문 이벤트, 유튜브 좋아요 댓글 이벤트, 24주년 이벤트 및 여름철맞이 미스트 행사 등이 진행중이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유선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