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추석명절 힐링을 위한 장소 '브레드쏭'
남양주 팔당 맛집 추석명절 힐링을 위한 장소 '브레드쏭'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09.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은데 이는 예전과 같이 차례를 지내지 않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가장 웃어른이 있는 집에 모여 차례상을 차려놓고 차례를 지내는 예전과는 달리 여행 장소를 물색하여 온가족 모두 여행을 떠나 여행지에서 가볍게 차례를 지내는 가족들도 많다.

반면, 차례를 지내지 않고 멀지 않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 연휴를 만끽하는 가족들도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중에 한 곳이 바로 남양주와 팔당이다. 국내 다양한 여행지 중에서도 수도권에서 약 1시간이면 도착하는 남양주는 꼭 연휴가 아니어도 주말을 이용하여 당일치기 여행이나 1박 2일 여행을 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잘 알려진 곳이다.

특히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지는 곳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양평 두물머리는 수려한 자연 경관으로 가족들뿐만 아니라 수많은 연인들 역시 많이 찾는 곳이다. 양평 두물머리는 그림과 같은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어 사진작가들이라면 반드시 찾는 필수 지역이다. 

이처럼 남양주에는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이 많은데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 알려진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다. '브레드쏭' 은 루프탑 카페로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의 전망과 함께 멋진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로는 최적의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브레드쏭' 이 유명한 또 다른 이유는 신선한 베이커리의 있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시켜 만들어진 빵은 만든 직후에도 신선함을 유지하여 종일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

'브레드쏭' 외에도 남양주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데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리노,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최근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하남 맛집을 찾는 사람들 역시 '브레드쏭' 을 찾을 정도로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다.

카페에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붙는것이 어색하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브레드쏭' 의 신선한 베이커리 맛을 본 사람들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최근 더 나아가 미사 맛집, 구리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는 남양주의 명소로 꼽히고 있다.

한편,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은 추석당일 13일은 휴무로 피하는것이 좋겠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