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미니 7집 오피셜 포토+트레일러 영상 통해 '눈부신 청량美' 발산
뉴이스트 렌, 미니 7집 오피셜 포토+트레일러 영상 통해 '눈부신 청량美' 발산
  • 구경현
  • 승인 2019.10.0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접불가’ 뉴이스트 렌, 오는 21일 컴백 앞두고 오피셜 포토+트레일러 영상 공개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렌이 오는 21일 컴백을 앞두고 눈부신 비주얼로 순수한 청량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렌의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 오피셜 포토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먼저 공개된 ‘Pieces Of Pie’ 버전 오피셜 포토 속 렌은 흰색 티셔츠에 베레모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나른한 눈빛으로 잎을 바라보는 렌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는 순수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트레일러 영상에서 푸른 들판에서 그네를 타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렌은 의문의 상자를 꺼내 들었고 ‘The Table’이 적힌 카드를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풋풋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렌은 꽃향기를 오롯이 느끼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푹 빠져들게 했다.

이어 배경 음악이 사라지며 상자 속 뭉개진 애플 파이가 등장, 이내 바닥에 떨어지면서 앨범명 ‘The Table’과 발매일인 ‘2019.10.21’이 나타나 뉴이스트의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새로운 이야기와 변신을 암시하는 프리 트레일러 영상과 멤버 백호에 이어 렌의 개인 오피셜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가운데, 미니 7집 ‘The Table’은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을 발매한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