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기간 홍보 부스 운영
닥터마틴,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기간 홍보 부스 운영
  • 차승지 기자
  • 승인 2019.10.1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오 옴므, 소윙 바운더리스 패션쇼 참가…‘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닥터마틴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홍보 부스
닥터마틴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홍보 부스

 

예술과 문화 그리고 자유와 혁신으로 상징되는 영국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2020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터프애즈유(Tough As You)’ 캠페인을 테마로한 홍보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닥터마틴은 새로운 캠페인 ‘터프애즈유(Tough As You)’ 런칭을 기념한 전시 ‘Dr. Martens, the originals’를 지난 9월에 개최한 것에 이어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을 이어가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닥터마틴의 ‘터프애즈유(Tough As You)’ 캠페인은 지난 60년동안 지속되어 온 닥터마틴 고유의 반항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삶의 고난과 역경을 극복해온 닥터마틴 피플들의 이야기를 조명한 캠페인으로 최근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보 부스에는 닥터마틴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라인과 베스트 셀러 제품을 직접 착화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시티 컬렉션 뱃지, 스티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부스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내 어울림 광장에서 10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닥터마틴은 이번 2020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홍보 부스 참여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송지오의 송지오 옴므(SONGZIO HOMME)와 하동훈의 소윙 바운더리스의 패션쇼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의 감성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마틴의 마케팅∙이커머스 총괄 송지원 상무는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향후 패션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 외에 닥터마틴은 새로운 캠페인 터프애즈유(Tough As You)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초대한 친구 아이디를 입력하면 신규 가입자와 초대한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초대한 친구의 수와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적립금을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오는 11월 31일 까지 진행하며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