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빅세일’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제값 주면 바보? 매일 등장하는 ‘세일’ 상품들
‘어퓨 빅세일’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제값 주면 바보? 매일 등장하는 ‘세일’ 상품들
  • 박주희 기자
  • 승인 2019.11.0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캡처
사진=토스 캡처

[뉴스렙] 어퓨 빅세일,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등이 등장하면서 네티즌이 사이에서 우스갯소리가 돌고 있다.

7일 어퓨 빅세일, 히든랩 미세먼지크림이 토스 퀴즈로 나왔다. 이날 어퓨 빅세일, 히든랩 미세먼지크림은 물론이고 많은 퀴즈 앱에서 세일 상품들이 홍보, 노출됐다.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세일 이벤트까지 실검을 장악하면서 네티즌은 ‘세일’ 안 하는 상품이 없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더구나 어퓨 빅세일, 히든랩 미세먼지크림처럼 퀴즈 마케팅을 통해 홍보되는 경우는 세일상품을 손에 넣기 어렵다. 저돌적인 마케팅 때문에 많은 사람이 몰리기 때문.

이에 네티즌은 “퀴즈에 등장하지 않는 곳이 블루오션”이라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이날은 어퓨 빅세일, 히든랩 미세먼지크림을 비롯해 포털에는 아임톡탄산수1+1,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고,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 인터파크 에어팟, 프렌즈타임 12시 정답 등 다수의 홍보 키워드가 등장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