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프로듀서 지코, 유닛으로 강다니엘과 김재환 선택…최고 1분 등극
'워너원고' 프로듀서 지코, 유닛으로 강다니엘과 김재환 선택…최고 1분 등극
  • Lucas, Lee
  • 승인 2018.05.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Mnet 방송캡처
사진출처=Mnet 방송캡처

프로듀서 지코가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유닛을 선택하는 순간이 최고 1분 시청률을 기록했다.

'워너원고(Wanna One Go) : X-CON'의 14일 방송에서는 워너원의 유닛 탄생과 함께 프로듀서가 매칭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프로듀서 지코가 자신과 함께할 유닛 멤버로 강다니엘과 김재환을 선택하는 순간은 최고 1분 시청률을 기록했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이 때 순간 시청률은 전국1.2%, 수도권에서는 1.7%까지 상승 했다.

프로듀서는 총 4팀으로 넬과 헤이즈, 지코, 다이나믹 듀오가 참여했으며, 1차 선택은 워너원 멤버들이 함께 콜라보 하고 싶은 프로듀서에게 지원하면, 프로듀서가 그 중 한 명만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넬은 즉석에서 '기억을 걷는 시간'을 부르며 매력을 어필한 황민현을 선택했다.

헤이즈에게는 윤지성, 옹성우, 박지훈, 이대휘, 하성운, 배진영 중 옹성우를 선택했다.

지코는 자신에게 지원한 강다니엘X김재환, 박우진 중 강다니엘X김재환을 택했다. 마지막으로 다이나믹 듀오는 박지훈X배진영을 선택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onepoint@newsrep.co.kr]

[뉴스렙=Lucas, Lee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