急 피어난 학업 열망? 신예지, 온라인 남자친구와 이별 결심한 이유
急 피어난 학업 열망? 신예지, 온라인 남자친구와 이별 결심한 이유
  • 박주희 기자
  • 승인 2019.11.08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예지 SNS)
(사진=신예지 SNS)

[뉴스렙] 전 KBS 기상캐스터 신예지가 이별 경험담을 털어놓아 화제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는 전 KBS 기상캐스터 신예지가 출연해 자신의 흑역사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예지는 게임을 하다 온라인 상에서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말했다. 신예지는 "같은 시간에 접속하는 사람이 있었다"라며 "당시 중학생이었던 나는 고등학생이었던 오빠와 온라인 연애를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실제로는 만나지 않았지만 '자기야'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매일 같은 시간에 만나서 게임을 했다"라며 연애담을 털어놓ㅎ았다.

계속 온라인 연애를 이어가던 신예지는 남자친구와 실제 만남을 결심했고 사진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이에 남자친구는 우편으로 증명사진을 보냈왔다고.

하지만 신예지는 남자친구의 사진을 보고 충격에 빠져 이별을 결심했다. "편지봉투를 열었는데 게임 캐릭터와 너무 달랐다"라며 "어린 마음에 충격을 받아 '오빠 미안한데 난 이제 공부를 해야 될 것 같아"라며 이별을 선언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MC들은 "급 피어난 학업 열망" "중학생 답지 않은 화끈한 이별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